Service
‘서비스 하면 떠오르는 기업’ 으로 인식되는 그날까지제품 및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현재 수준에 만족하지 않고 혁신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.
에이텍은 창업 이후 25년간 고객감동 경영을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삼아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 품질 수준을 달성하고자CRM · 6Sigma · BSC · ERP · MES 등의 혁신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효과적으로 운용하고 있습니다.
1999년 고객감동이라는 서비스 비전을 달성하고자 표준화된 품질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국제 품질경영체계인 ISO 9001 인증을 취득하였고,이후 고객 맞춤 서비스 및 Before Service가 가능하게끔 CRM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으며, CRM에 기록된 고객의 목소리는전 사원이 공유하여 지표로서 관리하고, 문제점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개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.